ㅣ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활동 펼쳐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철)는 8일 강릉시 일원에서 ‘2023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활동을 했다.
이번 활동에는 2023제천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자원봉사단 40여 명이 참석하여 강릉솔향수목원 및 안목해변 등 강릉시 주요 관광지에서 강릉시민과 강릉을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2023한방바이오박람회 행사 리플릿과 홍보 물품을 나누어주었다.
밝은 표정과 친절한 말투로 “한방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제천에서 한방바이오박람회가 열립니다. 한방 체험하러 오세요!”, “한방의 도시 제천으로 놀러 오세요” 등 한방 도시 제천을 하나라도 더 알리겠다는 열정적 모습이었다.
특히 오프라인 홍보에만 끝이지 않고 자원봉사자들은 강릉에서 활동한 모습을 SNS에 올리는 미션도 수행했다.
특히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서 6일간 자원봉사 활동을 펼칠 자원봉사자들이 타지에서 홍보활동을 배부하며 사전 예행 연습을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자원봉사센터 홍보서포터즈는 지난 8월 20일 원주에서의 홍보활동을 시작으로, 전국의 행사장 등 다중 집합 장소를 방문하여 한방바이오박람회는 물론 제천 10경 등 제천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할 예정이다.
박종철 센터장은 “금일 홍보활동을 통해 강릉시민 및 관광객에게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를 계기로 제천시를 찾는 관광객 유치 활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오는 9월 27일(수)부터 10월 2일(월)까지 6일간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떠나자! 제천으로, 누리자! 한방바이오’라는 슬로건을 걸고 개최될 예정이다.
(제천또바기뉴스=이호영기자)
저작권자 ©제천또바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후원계좌 새마을 9003-2812-3860-4 제천또바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