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현장

제천시 여성단체협의회, 2019년 사업성과 보고회

제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채희숙)는 12월 26일 유유컨벤션에서 2019년 사업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상천 시장, 박성원 도의원, 여성단체 임원 및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 여성단체협의회가 추진한 사업 실적을 정리, 공유하고 여성단체 간 화합과 교류를 도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식전행사로 10기 아카데미 김춘남 회장의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와 사)한국국악협회 제천지회의 우리 춤과 우리 가락이 펼쳐졌고, 참석자들도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성과 보고회에서 협의회 소속 14개 여성단체들은 한 해 동안 △여성인재아카데미 운영 △기금 모금사업 △양성평등 주간행사 △ 닌빈시 홈스테이 △지역사회 행복 나눔 사업 △충북여성대회 참가 △저소득 한부모가정 돕기 바자회 △인성 예절지도사 과정 진행 △저소득 한부모 가정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여 여성단체 발전뿐만 아니라 봉사와 나눔 실천,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힘썼다.

공식 행사 후 성가밀라 총무의 진행으로 서로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즐거운 시간도 함께했다

채희숙 회장은 “교육사업, 나눔 사업, 홍보사업, 지역행사 참여 등 왕성한 활동을 했다”며 “함께하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도 여성의 권익신장과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행사에 참석한 이상천 제천시장은 “여성단체협의회가 추진하는 다양한 의식변화 노력을 통해 여성의 권익신장 및 양성평등문화 확산에 힘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자리가 지역사회 여성리더로서 여성단체협의회의 역할을 공고히 하는 각오와 다짐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천또바기뉴스=이호영기자)

#제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성과보고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