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시, 2024 청소년 빅콘서트 성황리에 종료

문화예술을 통한 감동의 메시지 전달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상수)이 운영하는 ‘2024 청소년 빅콘서트가 세명대학교 체육관에서 수능이 끝난 고등학교 3학년과 중학생 약 9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날 행사는 가수 임한별과 인기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화려한 공연세명대학교 동아리 공연그리고 세명대학교와 대원대학교의 학과 홍보 부스가 어우러져 청소년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과 다양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었으며가수 임한별의 감미로운 발라드와 트리플에스의 활기 넘치는 무대가 청소년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두 아티스트는 무대를 통해 수능이 끝나고 새로운 도전을 하는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잊지 못할 감동을 안겼다.

공연 외에도 세명대학교와 대원대학교가 마련한 학과 홍보 부스는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자리로 호평을 받았으며직접 대학 관계자와 소통하며 전공과 관련된 정보를 얻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학과의 특성을 생생히 경험할 수 있었다.

제천문화재단 김호성 상임이사는 청소년들이 문화를 통해 미래의 꿈에 대한 영감을 얻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을 지원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