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 유아 그림책 대상 수상 작가와의 만남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상수)은 오는 17일 오후 2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그림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그림책 콘서트는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의 8월 주제‘음악영화’에 맞춰‘영화 같은 이야기–이지은 작가 베스트셀러 도서들의 세계관’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행사 대상은 보호자를 동반한 7세부터 성인까지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홈페이지를 통해 13일부터 사전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행사 당일 센터 3층 도서관 안내데스크에서 현장 접수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지은 작가는 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 유아 그림책 대상작「이파라파냐무냐무」에 이어 지난달 출간된「츠츠츠츠」또한 베스트셀러에 등극하여 독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이파라파냐무냐무」,「츠츠츠츠」2부작과「팥빙수의 전설」,「친구의 전설」,「태양 왕 수바: 수박의 전설」전설 시리즈 등의 도서를 출간했으며, 모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바 있다.
김호성 상임이사는“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저명한 그림책 작가를 초청했다며, 산책도서관에서도 대출율이 높은 인기도서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독서에 대한 재미와 즐거움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림책 콘서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 및 SNS, 제천문화통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산책도서관(☏043-645-699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