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관광정보화마을(위원장 박명민)이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청풍호반케이블카 물태리역에서‘영어와 함께하는 과학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거꾸로 가는 케이블카‘, ‘가족과 함께 신나는 과학 체험’, ’베르누이 정리‘ 등 다양한 과학놀이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참여는 선착순으로 100명정도 모집하므로, 오는 4일까지 청풍관광정보화마을 누리집(cheongpung.invil.org)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전·현직 및 원어민 교사 10여명이 자원봉사에 나섰다. 게임참가 어린이들에게는 청풍면 주민자치위원회 및 청풍호반케이블카 후원으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명민 위원장은 “어린이 날을 맞아 청풍면 주민자치위원회와 협업해 청풍관광마을에서 이색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마을은 청풍지역을 영어몰입교육 메카로 알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풍관광정보화마을은 교육재능기부를 통해 지난해 11월부터 현재까지 초·중학생과 주민을 대상으로 무료로 영어몰입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행사 및 교육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청풍관광정보화마을(☎043-641-493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