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는 오는 10일(화) 저녁 6시 30분 제천체육관에서 제천시민을 위한 “2019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방송인 김승현과 미스트롯 출신 강예슬이 진행하는 이번 공연은 최근 트로트 열기로 가요계를 들썩이게 한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필두로 김나희, 하유비, 김희진, 강예슬, 김양, 요요미가 화려한 무대를 꾸릴 예정이다.
본 공연에 앞선 식전행사 때는 ‘제2회 겨울왕국 제천페스티벌’ 플래시몹 영상과 CF를 선보여 올겨울 제천을 따뜻하게 녹여줄 ‘제천 얼음페스티벌’과 ‘제천 겨울벚꽃 페스티벌’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제천화폐 ‘모아’ 추첨행사도 함께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10월 개최된 ‘제23회 제천박달가요제’의 대상, 금상, 은상 수상자의 축하무대까지 펼쳐져 본 공연 못지않은 볼거리 가득한 현장이 될 전망이다.
한편, 트롯열풍의 주인공 송가인 씨는 ‘한 많은 대동강’, ‘무명배우’ 등 주옥같은 곡을 제천 시민들에게 들려줄 것으로 알려졌다.
매년 시민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개최되는 송년음악회는 시민들이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희망차게 맞이할 수 있는 시민 화합의 장으로서도 의미가 큰 행사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문화예술과(☎043-641-551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