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ㅣ관내 기차역 3곳 이상 방문 후, 스탬프 및 당일승차권 인증시 상품 증정 한국철도 민둥산관리역(코레일, 역장 박광일)은 4월 17일부터 철도이용객을 대상으로 찍찍폭폭 스탬프투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찍찍폭폭 스탬프투어 프로모션은 철도이용객이 관내 기차역 3곳 이상 방문 후, 당일승차권 및 스탬프 인증시 핸드메이드 수세미를 상품으로 증정하는 봄맞이 기차여행 방문 이벤트다. 민둥산관리역에서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이번 스탬프투어 프로모션은 철도청 시절 제작된 한국철도 100주년 기념 스탬프를 활용해 한국철도공사의 역사를 기념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찍찍폭폭 스탬프투어에 참여하려면, 관내 기차역(민둥산역, 영월역, 사북역, 고한역, 정선역) 3곳 이상 방문 후 각 역의 스탬프존에 비치된 스탬프투어 여권에 스탬프를 찍고 상품 수령역(민둥산역, 영월역)에 당일승차권(출발, 도착역 중 1곳 이상 관내 기차역) 인증시 핸드메이드 수세미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1개 역에서 2개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히든존을 포함해, 스탬프 6개를 모두 모은 고객은 스탬프투어 완주 기념 상장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민둥산역(033-591-1069)으로 연락하면 된다. 박광일 민둥산역장은 “봄맞이 기차여행을 장려하고 민둥산관리역을 방문하는 철도이용객에게 다양한 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jcttbgeditor 2023.04.19 추천 0
이석희 농협식품(주) 대표이사(왼쪽부터), 류승인 남제천농협 조합장, 김승원 맑은물에홀딩스(주) 대표이사가 ‘국산콩 소비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남제천농협과 맑은물에홀딩스(주), 농협식품(주)이 지난 13일 남제천농협 본점에서 국산콩 소비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맑은물에홀딩스(주)는 남제천농협으로부터 납품받은 국산콩을 원료로 한 두부, 콩나물, 나또, 가공두부 등 다양한 형태의 콩가공 제품을 높은 품질로 가공 및 생산하여 유통하고, 남제천농협은 맑은물에홀딩스(주)에 납품하는 국산콩의 재배 농가 관리·지도 및 지원 등을 통한 경쟁력있는 국산콩의 수매 및 공급을 관리하기로 하였으며, 농협식품(주)는 다양한 콩 가공 제품의 국내외 판매 및 유통채널 다양화를 위한 전반 사항에 대해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에 류승인 남제천농협 조합장은 “유명무실한 협약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지역 농업인들과 협약 기관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지원활동을 위한 만남을 꾸준히 갖겠다”고 말했다. 김승원 맑은물에홀딩스(주) 대표이사는 “품질이 좋고 다양한 형태의 콩가공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정보를 교류하고 콩 소비 확대를 강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제천또바기뉴스 =이호영기자)
jcttbgeditor 2023.04.18 추천 0
ㅣ봄철 개인방역 등 안전한 생활수칙 강조 제천시청소년센터 청소년안전지킴이(이하 ‘지킴이’) 15명은 지난 15일 제천시민회관 앞 광장에서 ‘봄철 안전하게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킴이들의 올해 첫 야외활동이다. 이들은 산불예방법, 환절기 건강관리법 등 안전 수칙이 담긴 홍보물을 배부하고, 관련 내용을 설명하며 시민 및 청소년들에게 봄철 생활 수칙을 알렸다. 또한 지킴이 오픈채팅방 운영을 홍보하기도 했다. 지킴이들은 이 채팅방을 통해 안전에 관한 문의, 신고 등을 받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청소년은 “매년 봄마다 건조한 날씨탓에 산불같은 안타까운 소식들이 많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경각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지역 내 청소년들이 직접 주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봄철 안전의 가치가 시민 사이에 널리 전파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제천시청소년센터는 다양하고 질 높은 청소년사업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자치조직 운영, 청소년동아리지원, 청소년 국내외 교류활동, 청소년 축제와 행사 등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육성하기 위해 활발히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청소년활동 등 자세한 사항은 센터(☎043-642-8360)로 문의하면 된다.
jcttbgeditor 2023.04.17 추천 0
jcttbgeditor 2023.04.14 추천 0
jcttbgeditor 2023.04.12 추천 0
충북 제천 남제천농협 류승인 조합장이 지난 11일, 농협중앙회 충북본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지난해 종합업적평가 최우수 농축협(전국 그룹 1위) 수상 등 업적거양에 힘쓴 공을 인정받아 우수조합장 특별 공적상을 수상하였다. 남제천농협은 전국 1,113개 농축협을 지역과 사업규모에 따라 40개 그룹으로 나눈 평가에서 그룹 1위를 차지했다. 종합업적평가는 전국 농·축협을 대상으로 신용·경제·교육지원 등 1년 동안 모든 사업을 종합 평가해 시상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에 남제천농협 류승인 조합장은 “조합원님의 성원에 힘입어 견고한 신용사업을 기반으로 농산물 판매와 마트사업, 조합원 환원사업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농업·농촌·농업인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전 임직원들이 지난 몇 년간 화합 단결하여 종합업적평가 전국 그룹 1위, 상호금융대상 평가 최우수상 수상, NH농협손해보험 연도대상 우수상 수상 등 조합사업 모든 부문에서 고르게 성장 발전하는 모습을 보인결과 우수조합장 특별 공적상을 받게 되었다”며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매해 사업목표를 100%이상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997년 설립된 남제천농협은 제천시 남부면을 관할하는 농촌형 조합으로 인근 지역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복지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jcttbgeditor 2023.04.1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