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카우보이그릴, 추석맞이 취약계층을 위한 밀키트 기탁

카우보이그릴(대표 홍현선)에서는 지난 3일 청풍면행정복지센터(면장 류인동)를 방문해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위한 354만원 상당 밀키트 선물세트(육개장 500g*5p) 200개를 기탁했다.

후원물품은 청풍면행정복지센터의 복지이장들을 통해 관내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등 2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홍현선 대표는 이번 추석은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이동제한 등으로 취약계층이 더욱 소외될 수 있는 만큼 밀키트 선물세트를 통해 이웃의 정을 느끼며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길 바란다, “몸은 거리를 두더라도 마음은 가까이하며 보름달처럼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류인동 청풍면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기탁해주신 물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카우보이그릴은 제천 학현리에 자리잡고 있는 2010년부터 텍사스 바비큐를 연구해 온 바비큐 전문점으로음식물 쓰레기 방지를 위해 받는 추가 주문 빵에 대한 수익으로 결식우려 아동을 위한 재원을 마련하여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결식예방 및 영양개선을 위해 분기별 50만원을 지속적으로 기탁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