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시자원봉사센터⇔(주)유유제약 자원봉사 활성화 협약식

제천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성진)와 (주)유유제약(공장장 백성욱)은 4월 19일(화) 기업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센터장, 운영위원장, 유유제약 제천공장 공장장과 관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인사와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 기관은 자원봉사 활성화 노력, 긴급 상황 발생 시 상호 협의를 통한 자원봉사활동 지원, 기업 협력 네트워크를 통한 정보교류, 상호 홍보 등 상호 간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제천 시민의 복리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자원봉사 활동의 상호지원과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협약식 후 유유제약은 연말에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직원들이 모아준 의류를 제천시자원봉사센터 플리마켓에 기증했다.

㈜유유제약은 1941년 창립 후 ‘인류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약품을 선보인 80년 전통의 제약회사로, 2006년 제천 제1산업단지로 생산 공장을 이전하며 지역 내 일자리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지역 대표 기업이다. 아울러 의약품 및 건강식품 기부를 비롯하여 사랑의 점심 나누기, 사랑의 쌀 및 생활용품 지원, 김장 나눔행사에 동참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타 기업에 모범이 되고 있다.

(제천또바기뉴스=이호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