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재선 도전’ 국민의힘 제천·단양 엄태영 후보, 공식선거운동 이틀째 지역 민생 소통 행보 전념

ㅣ아침 인사 직후 전통시장 및 지역 곳곳 방문, 활발한 유세활동 이어나가
ㅣ엄태영 후보 “지역민들께 꼭 필요한 현안을 귀담아 듣고, 더욱 촘촘하고 두터운 민생 정책 추진에 앞장서겠다”

제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인 29일, 국민의힘 제천·단양 엄태영 후보는 이른 아침부터 분주히 거리 유세와 민심을 청취하며 유권자 표심 잡기에 총력전을 펼쳤다.

엄 후보는 아침 첫 일정으로 제천 비둘기아파트 로타리에서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출근길 주민들께 아침 인사를 올리며 ‘실천하는 집권여당의, 힘있는 재선의 엄태영 후보에게 힘을 모아줄 것을 간곡히 읍소했다.

이후 제천 신백동 노인 그라운드골프대회 참석 등 지역 주요 행사뿐만 아니라 단양 매포·다리안관광지 일원 등 현장 곳곳을 파고 들어 지역주민들과 교감을 나누었다.

또한 제천 중앙시장·내토시장·동문시장, 단양 매포시장을 연이어 찾으며 밥상 물가 동향을 점검하고, 시장 상인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엄태영 후보는 “지역 경제와 민생을 살리는 일은 정치인의 가장 기본적인 책무”라며 “지역민들께 꼭 필요한 현안을 귀담아듣고, 더욱 촘촘하고 두터운 민생 정책 추진에 앞장 서겠다”고 역설했다.

이어 “지역민들과 함께 손잡고 시작한 대형 현안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되기 위해서는 강력한 힘을 가진 재선 국회의원 배출이 지역에 꼭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제천·단양과 국가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헌신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