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K-water 충주권지사, 제천시SNS시민기자단 초청 ‘청풍 아름그린 팸투어’ 실시

ㅣ코로나-19 비대면 언텍트 관광지 SNS 홍보 나서
ㅣK-water·제천시·지역주민이 협업하여 조성한 친환경 경관단지 “청풍 아름그린”에서 마음의 여유와 힐링을 …
 

K-water(한국수자원공사)충주권지사(지사장 문경훈)는 6월 5일(토) 제천시 청풍면 도곡리에 조성한 친환경 경관단지인 ‘청풍 아름그린’에서 제천시SNS시민기자단(단장 김동환)을 초청하여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제천시SNS시민기자단 12인을 초청하여 K-water·제천시·지역주민이 협업하여 조성한 친환경 경관단지인 ‘청풍 아름그린’을 탐방하며 경관단지 조성배경 및 목적 등에 대하여 공감하고 경관단지에 대한 대외 홍보 등을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경관단지(청풍 아름그린) 및 마을 주변을 천천히 걸으면서 일상에서 지친 마음을 힐링하고 자연의 편안함을 느끼고 팸투어 활동을 통해 인근마을 및 경관단지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친환경 경관단지를 천천히 걸으면서 삶의 여유와 자연의 편안함을 즐기는 팸투어 활동 내용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금번 팸투어 활동에는 경관단지와 주변마을 등에 대한 소개, 한국 관광 100선 및 관광의 별에 선정된 “제천 청풍호반 케이블카” 탑승 등 다채로운 부대활동도 포함되어 있다.
 
K-water 충주권지사장은 “이번 팸투어 실시를 통해 친환경 경관단지가 널리 홍보되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고령화로 인하여 소멸위험에 직면한 인근마을 활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K-water 충주권지사는 앞으로도 주민주도형 맞춤사업 시행을 통한 지역가치 증대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