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한국철도 제천역, 2024 여행가는 달 여행상품 출시

ㅣ열차비 최대 50% 할인으로 즐기는 제천 여행

한국철도 제천역 여행센터가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2024년 여행가는 달’ 여행 상품으로 ‘제천 관광 택시 투어’ 와 ‘제천 가스트로 투어’를 선정하였다.

제천 관광 택시 투어는 택시 기사의 친절한 안내에 따라 제천 구석구석에 있는 명소를 방문하는 상품이다. 최소 1명부터 최대 4명까지 이용 가능하여 인원이 많을수록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택시 투어는 5시간 상품과 8시간 상품이 있으며 여행자가 원하는 코스로 여행하거나 기사님의 추천 코스로 여행할 수 있다.

제천 가스트로 투어는 2시간 동안 도심을 걸으며 다양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미식 여행이다. 가스트로 투어는 취향에 따라 A코스와 B코스 중에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제천의 다양한 맛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에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여행가는 달’ 여행상품의 가격은 고속철도(KTX) 요금을 주중 50%, 주말 30%을 할인하며, 관광벨트열차는 최대 50% 할인하여 제공한다. 상품은 오는 20일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운영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14일까지이다. 할인 혜택은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되며 예약은 코레일톡, 레츠코레일에서 가능하다.

*레츠코레일 예매 방법 : 여행상품 -> 충청권 -> (2024 여행가는 달) 상품 클릭 -> 예약 및 결제 

*코레일톡 예매 방법 : 관광상품 -> 충청권 -> (2024 여행가는 달) 상품 클릭 -> 예약 및 결제 

가격 등 자세한 문의사항은 제천역 여행센터(043-642-8622) 또는 네이버 밴드(제천역 기차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카카오톡 채널(충북권 기차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철도 이유정 제천관리역장은 “이번 ‘여행가는 달’ 캠페인은 저렴한 가격으로 제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고객들이 제천의 매력을 많이 알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