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8월 4일 오후 2시 온라인 티켓 예매 전격 오픈

ㅣ위로와 즐거움을 전할 다양한 음악영화와 프로그램

ㅣ8월 4(오후 2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사이트에서 온라인 티켓 예매 시작

ㅣ안전한 영화제를 위해 좌석 수 대폭 감축 및 온라인 티켓 예매 결정

영화와 음악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8월 4(오후 2시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이번 티켓 예매는 코로나19로부터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50% 이상 감축된 좌석 수에 한해 온라인과 모바일로만 진행된다.

메가박스 제천에서 관람할 수 있는 국제경쟁과 한국경쟁 등 일반 상영작은 7천원에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또한, ‘올해의 큐레이터로 선정된 마이크 피기스 감독의 대표작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를 다루는 강의 프로그램 마스터 클래스 올해의 큐레이터는 1만 5천원에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첫선을 보이는 짐프셀렉션은 영화 속 아티스트 <아치의 노래정태춘>의 정태춘과 박은옥, <상자루의 길>의 상자루와 <팔도보부상>의 보부상즈가 직접 공연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2만원에 예매할 수 있다.

올해의 인물 짐페이스(JIMFFACE) 엄정화와 그녀의 대표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짐프 라이브 토크 – 짐페이스와 한국 최초의 뮤지컬 코미디 <청춘쌍곡선>을 재해석해 현대복합공연을 선보이는 시네마 콘서트는 각각 2만원에 예매 가능하다.

모든 상영작 및 프로그램 예매는 8월 4()부터 해당 상영 및 공연의 시작 시까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한 회차당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제천 시민 및 장애인국가유공자는 티켓 할인이 적용된다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상영관 입장 시 모바일 티켓 소지를 권장하며티켓 예매 및 상영시간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영화제 공식 사이트(www.jimff.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