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시 청풍관광정보화마을, 어린이날 과학체험마당 개최

청풍관광정보화마을(위원장 박명민)이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청풍호반케이블카 물태리역에서영어와 함께하는 과학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거꾸로 가는 케이블카‘, ‘가족과 함께 신나는 과학 체험’, ’베르누이 정리‘ 등 다양한 과학놀이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참여는 선착순으로 100명정도 모집하므로오는 4일까지 청풍관광정보화마을 누리집(cheongpung.invil.org)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전·현직 및 원어민 교사 10여명이 자원봉사에 나섰다게임참가 어린이들에게는 청풍면 주민자치위원회 및 청풍호반케이블카 후원으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명민 위원장은 어린이 날을 맞아 청풍면 주민자치위원회와 협업해 청풍관광마을에서 이색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마을은 청풍지역을 영어몰입교육 메카로 알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풍관광정보화마을은 교육재능기부를 통해 지난해 11월부터 현재까지 초·중학생과 주민을 대상으로 무료로 영어몰입교육을 실시하고 있다행사 및 교육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청풍관광정보화마을(043-641-493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