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제천 In

윤홍창 전 도의원, 국민의힘 제천시장 예비후보 최명현 지지선언

윤홍창 전 도의원은 2022년 4월 18일 제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국민의힘 제천시장 예비후보 최명현 지지선언을 했다.

다음은 윤홍창 전) 도의원의 지지선언 내용이다.

제천은 지금 여러 가지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또 시민들이 느끼시는 행복과 만족감이 떨어지고 있는 이 상황에서  우리 최명현 예비후보님께서 다시 제천시장이 되시면 조금 더 안정화되고 그동안 키워왔던 시정 철학이나 경험이 다른 후보들보다는 제천시를 발전적으로 견인하는 데 있어서 최적의 인물로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도의원을 하면서 경험했던 교육위원장의 경험과 또 예산결산위원장의 경험을 최명현 시정 철학과 함께 녹여내겠습니다.

제가 국회에서 경험했던 국회 보좌관으로 있으면서 국회에 계시는 분들과 전국 부처에 계시는 분들과 소통하면서 느꼈던 경험들과 함께 최명현 예비후보님의 시정 철학에 녹여내고 제천시 발전을 견인 하는데 이바지하기 위해서 이 자리에 왔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부지런한 우리 최명현 예비후보님께서는 침체에 빠져 있는 우리 제천시를 견인하는데 최적의 인물로 보이고 또 제가 가지고 있는 시장의 롤모델도 최소한 의정이나 시정에 대한 경험 정도는 있어야 된다라고 생각해서 지지선언을 하러 왔습니다.

이번 다가오는 경선에서 우리 최명현 예비후보님이 압도적으로 승리를 할 수 있도록 저를 지지하고 계시는 분들 모두 다 손을 잡고 최명현 예비후보님을 지지하기로 했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함께해 주시고 제천시 발전을 위한 길에도 동참해 주시길 호소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