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시민이 만들어 가는 신나는 예술여행, 1인1촌 이웃사촌 잇기 3탄… 단양군 카페 ‘산’에서

ㅣ7월 17일 청년창업인 초청 청춘을 주제로 시민토크 진행

첫회 코로나19 여파 속 안전한 공연문화 만들기 모범 사례 보여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고 제천뮤지컬단 울림이 주최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11촌 이웃사촌 잇기문화잔치 3탄이 오는 7월 17일 단양군 카페 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진행하는신나는 예술여행, 11촌 이웃사촌 잇기는 청춘을 주제로 청년창업자 토크쇼 및 지역예술단체 공연이 펼쳐진다.

청춘토크쇼 당신이 옳다에는 단양 카페장대한 대표를 초청젊은 경영자의 운영철학에 대한 공감의 시간을 갖는다.

공연프로그램은 단양예총 고고장단밸리댄스팀과 뮤지컬갈라콘서트여성밴드체리블라썸의 70~80 음악연주통기타가수 진태령신용국의 풍선아트박동준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지난 5월 23일 하소천 특별 야외무대에서 첫 선을 보였던 신나는 예술여행, 11촌 이웃사촌 잇기는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상황 속에서 철저한 방역을 준수하여 모범 사례를 남겼다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시민들이 관람하였다.

시청 및 보건소 관계자의 방역 지원과 주최단체의 적극적인 현장운영무엇보다 온도 측정마스크 착용거리두기 등 준수 사항을 지켜주신 제천시민의 높은 시민의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협력단체로 참여하는 내토시장상인회 김정문 회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제천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왕성한 활동과 교류로 풀뿌리문화예술이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천,단양의 문화예술은 우리 시민이 만든다!’라는 목표로, ‘11촌 이웃사촌 잇기가 문화예술로 이웃사촌이 되어 제천,단양만의 문화예술 공동체를 활성화하고 마음을 나누는 예술여행이 되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