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힘내요 제천관광!”관광택시, 시티투어 이용객에 1만원 지역화폐 지급

한국관광공사 주관제천 시티투어관광택시가스트로투어 이용객 대상

한가지 상품만 이용해도 1인당 1만원 지역화폐 지급.. 선착순 1,080명 한정

신흥 관광지로 급부상한 제천의 주력 관광상품을 이용하면 지역화폐 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지사장 윤승환)와 ()제천시 관광협의회(회장 김태권)는 관광객에게 제천시 지역화폐 모아를 1만원씩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11월 1일부터 제천 시티투어관광택시가스트로투어 중 한 가지 이상의 관광상품을 이용한 관광객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의 지역관광 추진조직 육성사업(DMO)의 특별 사업비로 추진된다.

화폐는 총 1,080명에게 선착순 지급 형태로 운영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1인당 1회만 지급하며 관광택시 탑승객은 택시 1대당 최대 2만원 까지만 지급한다.

김태권 회장은 “11월부터 문체부에서 진행하는 코로나 19 극복 국내여행 할인지원 정책과 더불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내다보며, 화폐를 수령하는 관광객들의 철저한 신원관리와동선관리발열체크마스크 제공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겠다.” 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지역화폐는 의림지 역사박물관 및 의림지 여행센터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 관광협의회(043-647-2121)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