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제20대 제천시새마을회장에 박경배 씨 추대… 산하 5개 단체장도 선출

(사진=박경배)

(사진=장승일)

(사진=김용자)

(사진=박태순)

(사진=강일성)

(사진=이정화)

제천시새마을회(회장 박경배)는 30일 제44차 대의원정기총회를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제20대 제천시새마을회장으로 박경배 회장을 추대했다.

이에 앞서 직장새마을운동제천시협의회(회장 박태순)는 10일 정기총회에서 박태순 씨를 새로운 제19대 직장협의회장으로 추대하여 생동감 넘치는 직장새마을을 임원진들과 함께 이끌어 간다.

새마을문고제천시지부(회장 이정화)는 11일 정기총회 시 이정화 씨를 19대 문고회장으로 만장일치로 추대했으며, 앞으로 새마을문고 특색에 맞는 사업을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

제천의 보행자안전지킴이 새마을교통봉사대제천지대(지대장 강일성) 강일성 씨를 제10대 교통봉사대장으로 추대됐다.

또 16일 제천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용자) 제19대 회장으로 김용자 회장을 제천시새마을부녀회장으로 만장일치로 추대 아름다운 나눔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18일 새마을지도자제천시협의회(회장 장승일) 제22대 회장으로 추대된 장승일 회장은 “먼저 앞서 나가 봉사하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천시새마을회 및 산하 5개 단체는 지도력 교체의 시기를 슬기롭게 만장일치로 단체장을 추대하여 새마을운동을 쉼 없이 펼치어 나갈 수 있으며, 이웃과 함께 나눔을 알고 실천해 나가는 아름다운 봉사자로서 주위를 돌보는 활동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제천시새마을 가족들은 박경배 회장을 중심으로 협의, 부녀, 직장, 문고,
교통봉사대는 “한마음 한뜻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고 함께 발맞추어 뛰는 새마을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제천또바기뉴스=이호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