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제천국제음악영화제 with 영수증콘서트

제천시가 오는 8월 4, 5일 양일간 제천 세명대학교 세명체육관 야외 특설무대에서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함께하는 영수증 상생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2023 제천국제음악영화제(8.10.~15. 6일간시작을 알리고,지역경제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인터파크 티켓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는제천국제음악영화제 with 영수증콘서트표를 구입한다본 티켓 가격은 5만원이지만 사전 선 할인을 적용해 1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후 7월 1일부터 공연 당일까지 제천 지역 내 소상공인 점포에서 4만원 이상을 구매한 영수증을 인증하면 된다인증은 카카오채널 영수증 콘서트에 사전 확인하거나현장에서 즉시 받으면 된다다만 대형마트 및 병원 영수증은 제외되며주소대표자사업자번호가 표기된 영수증이어야 하니 유의해야 한다.

1인당 4만원 이상 영수증을 지녀야하고여러 영수증을 합산하는 것도 가능하다. 결제한 1만원은 지역 농특산품 교환권으로 환급해 행사 당일 공연장 내 제천특산물 시크릿 박스플리마켓푸드존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1일차(4오후 7시 30분에 YB, 백지영김범수다나카케이시가같은시간 2일차(5)는 김윤아박정현거미멜로망스경서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성공을 기원하며 멋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시작을 알리는 행사이니 만큼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