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원 썸머 나잇’ 얼리버드 티켓 이틀 만에 매진

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주최()제천국제음악영화제주관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집행위원회)의 대표적인 음악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의 얼리버드 티켓이 예매 시작 이틀째인 지난 11일 전량 매진됐다.

지난 8일 원 썸머 나잇‘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에 많은 관객들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예매를 진행한 블라인드 티켓이 사흘 만에 매진된 데 이어얼리버드 티켓이 이틀 만에 매진되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음악영화 축제로 자리 잡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위상을 엿볼 수 있다.

얼리버드 티켓은 정식 온라인 예매 오픈 전 티켓을 구매한 관객들에게 행사장 우선 입장 및 객석 내 지정구역인 얼리버드 티켓 존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주는 시스템이다.

원 썸머 나잇은 8월 9()~10()에는 청풍호반무대에서, 8월 12()에는 동명로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에서 3일간 각각 다른 콘셉트로 꾸며지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특히 8월 9일과 10일 티켓은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8월 9()은 헤이즈선우정아, So!YoON!, 쎄이 등 독보적 개성을 가진 네 명의 솔로 아티스트가 미스터리 유니버스‘ 무대를,

8월 10()은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 하하), 휘성죠지위아더나잇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가진 뮤지션들이 청풍호반무대의 낭만과 설렘을 담아낼 문라이트 샤워‘ 무대를 꾸민다.

8월 12(동명로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에서 진행하는 김창완밴드와 에일리의 얼리버드 티켓 역시 7월 11일 저녁 전량 매진되면서예매가 조기 마감됐다.

원 썸머 나잇을 포함한 영화제 프로그램의 모든 티켓은 7월 25일 오후 2시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영화제 기간에는 홈페이지 및 현장매표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원 썸머 나잇을 비롯한 30여 팀의 음악 공연과 127편의 음악영화를 선보일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