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제천 In

박헌영 예비후보, 제천시 제2선거구 출마 선언 “제천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청년을 대변하겠다”

충북도의회의원 선거 제천시 제2선거구 국민의힘 박헌영 예비후보가 25일 제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박 예비후보 “‘제천을 살려야 한다’는 시민 한 분, 한 분의 진심어린 목소리가 어느 때보다 크게 울리고 있다”며 “시민들의 불안과 걱정을 해소하고 희망찬 제천시를 만들기 위해 제 자신을 던진다는 각오로 도의원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는 “국민의힘에서 청년의 입장을 대변하며 전)자유한국당, 현)국민의힘 충북도당 청년위원장을 두 번 역임했으며, 중앙당 청년 전국위원을 지냈고, 현재 국민의힘 충북도당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또한 세명대학교 경찰학과에서 학생들을 지도하며 이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면서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청년들의 생각과 이야기,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정치가 무엇인지를 누구보다 가까이서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청년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소리 내 외쳤고, 그동안의 이러한 현장의 경험이 저를 이 자리에 서게 했고, 청년들의 현실과 문제를 그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청년들의 고통 어린 절규의 목소리를 이제는 모른 척할 수 없다”며 “이제는 저 박헌영이 그 중심에 서서 좌, 우 따지지 않고 제천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청년을 대변하려 한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제천은 위기에 있다, 청년들이 자리 잡고 꿈을 이루며 살기에 제천시는 그리 좋은 환경의 도시는 아니다. 비단 청년의 문제만이 아닌 다양한 연령층에 있어 그 애로 사항이 동일하다”고 역설했다.

이런 위기의 제천을 위해 박 예비후보는 ▲청소년, 청년 전용 온라인 지원센터 ▲충청북도청 북부청 제천 유치 ▲충북 의료원 본원 유치 ▲강제동에 중학교 신설 ▲남현동 주차장 확보 ▲동부권(신백동) 개발계획 실현 ▲역세권(화산동) 개발사업을 유치 ▲남부 5개면 체류형 관광지 개발 등의 공약을 내놓았다.

끝으로 “제 뒤에 있는 ‘지금의 나를 기억하겠습니다’라는 이 슬로건은 제천시민 분들과 저의 약속”이라며 “저 박헌영은 지금의 나를 기억하며 항상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제천을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학력]
-남천초,대제중,산업고
-경기대학교 대학원 경호안전학(박사)

[경력]
현)세명대학교 경찰학과 겸임교수
현)국민의힘 충북도당 부위원장
현)제천산업고등학교 운영위원
현)제천,단양 상공회의소 상임의원
현)제천청년회 회장
현)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제천시 봉사회 회원

전)중원대학교 체육학부 경호학과 겸임교수
전)국민의힘 충북도당 청년위원장(전,자유한국당)
전)화산동 주민자치위원
전)여의도연구원 청년정책자문위원
전)미래통합당 청년전국위원
전)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전)윤석열 후보 중앙선거대책본부 청년본부 본부장

(제천또바기뉴스=이호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