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감성가득 낭만축제 17일(토) ‘텐트밖은 한방정원’

국제발효박물관 앞 잔디광장에서 오후 3시부터 9시까지…캠핑음악 함께해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제천한방엑스포공원에서 밤하늘 별과 바람그리고 캠핑과 맥주가 함께하는 감성 가득 낭만축제 텐트밖은 한방정원이 펼쳐진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조정희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붐 조성과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유치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약 1,000㎡ 잔디광장에 무대와 캠핑텐트가 들어서고주변에는 온가족이 함께 하는 체험부스한방놀이터푸드트럭 등이 갖춰진다재단 측은 방문객들이 캠핑공연각종 한방체험을 즐기며 여유로운 캠핑을 가질 수 있도록 이 행사를 기획했다.

음악공연팀 비바체공연을 시작으로, ‘마린보이가 저글링 거리예술공연을 이어간다총명향 만들기이혈테라피 같은 한방 관련 프로그램과 페이스페인팅 등 관람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 행사도 진행된다.

맥주부스에서는 시원한 맥주가 무료 제공되고이와 어울리는 버스킹 공연(김호진안웅기)이 관람객의 흥을 돋울 전망이다이 외에도 판매부스에서는 한방바이오제천몰 제품 전시와 판매가 이뤄지며행사 중간 중간 방문객을 위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붐 조성을 위해 펼쳐지는 행사인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의 자랑인 한방바이오 천연물산업에 대한 자부심이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hanbangbiofair.org)는 오는 9월 27일 부터 10월 2일까지 제천한방엑스포공원에서 개최된다재단은 참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