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신백동 직능단체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제천시 신백동 10개 직능단체와 관내 업체가 9일 신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상노)를 찾아 추석명절 위문품을 기탁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명호) 50만원 상당 △통장협의회(회장 김갑응) 45만원 상당 △노인회분회 (회장 김은진) 20만원 상당 △새마을지도자(회장 김형선) 25만원 상당 △새마을부녀회(회장 이경숙) 25만원 상당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임영대) 25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해왔으며, △민간사회안전망(위원장 이경자) 25만원 상당 △체육회(회장 이창수) 30만원 상당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명호) 30만원 상당 △청장년회(회장 박수환) 25만원 상당 △ 자율방재단(회장 손영환)은 25만원 상당의 백미 및 선물세트를 기탁했다.

또 제이에스전력 ․ 송연전력()(대표 송병남)이 백미 20(50만원 상당)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상노 동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해주신 관내 직능단체와 지역주민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웃과 함께 하는 추석 명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 받은 물품은 추석 명절 소외된 이웃 1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신백동 각 직능단체는 회원들의 소중한 정성을 모아 매년 명절 때마다 위문품을 기탁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