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신백아동복지관, ‘잘가 2024 안녕 2025’ 성과보고회 및 송년의 밤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미래를 맞이하며 따뜻한 화합의 장을 열다
신백아동복지관이 주최한 ‘잘가 2024 안녕 2025’ 성과보고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26일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이룬 성과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며,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제천시, 제천시의회 및 협력기관 관계자를 비롯해 자원봉사자, 강사, 후원자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신백아동복지관 어린이국악단 라라의 흥겨운 사물놀이 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서 엄현정·홍미연 강사의 피아노 연주, 오카리나 공연, 달빛신백 아동들의 합창 등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지며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시상식에서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이 한 해 동안 보여준 헌신과 노력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신백아동복지관 석진 관장은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이 아이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선사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잘가 2024 안녕 2025’라는 주제에 맞춰, 복지관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성과를 공유하는 발표 시간이 마련되었다. 발표에서는 신백아동복지관이 추진한 다양한 아동복지 사업과 그 결과가 공유되었으며, 영상 상영을 통해 한 해 동안의 따뜻한 순간들이 생생히 전달되었다.
2부 만찬에서는 종사자들이 준비한 특별한 엔딩무대와 행운권 추첨이 진행되며, 내빈과 종사자들이 함께 어우러져 화합과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
‘잘가 2024 안녕 2025’는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미래를 향한 기대와 희망을 담은 자리로 기억될 것이다. 신백아동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아동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제천또바기뉴스=이호영기자)
저작권자 ©제천또바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후원계좌 : 새마을 9003-2812-3860-4
예금주 제천또바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