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상영작 티켓 매진 행렬

ㅣ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폭발

ㅣ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티켓 매진 행렬!

ㅣ벌써부터 관객들의 높은 관심 속 예매율 급상승

8월 12(개최되는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티켓이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주말에 메가박스 제천에서 상영 예정인 작품들이 빠르게 매진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14(상영 예정인 개막작 <티나>를 비롯해서 <온 더 로드>, <혐오의 스타>, <푸른 언덕 그대와 나>, <미인>, <댄싱퀸>은 물론 15()에 관람할 수 있는 <호로비츠를 위하여>, <잃어버린 얼굴 1895>, <엘리지의 여왕>이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며 모든 좌석이 매진되었다뿐만 아니라, 16()에 상영하는 <청춘쌍곡선>과 <워커힐에서 만납시다>도 개막 전부터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만큼 매진 행렬에 오르며 영화제를 향한 관객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올해의 인물 짐페이스(JIMFFACE) 엄정화와의 만남이 준비된 짐프 라이브 토크 – 짐페이스’, 영화 속 주인공들이 직접 공연을 선사하는 시네마 콘서트와 마이크 피기스 감독의 대표작 <라스베가스를 떠나며상영 이후 그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 올해의 큐레이터’ 등 다양한 상영작과 GV 프로그램들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개막 전부터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티켓 예매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현재 영화제 공식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다관람을 원하는 해당 작품의 상영 시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자세한 티켓 예매 내용 및 상영시간표는 영화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음악자연의 조화로 한여름을 수놓는 독보적인 음악영화제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8월 12()부터 8월 17()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과 온라인 플랫폼 웨이브(wavve)를 통해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