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시새마을회와 양천구새마을회, 업무협약 체결로 지역 발전과 국민성공시대 앞장서

제천시새마을회(회장 박경배)와 양천구새마을회(회장 김용덕)는 6월 10일 제천시새마을회 4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지역 발전과 국민성공시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단체의 상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지역 발전과 국민성공시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새마을운동의 정신을 계승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공동 사업 추진, 새마을운동의 가치와 정신의 계승과 발전을 위한 협력, 지역 사회 봉사활동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협력, 기타 양 단체의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한 협력 등이다.

박경배 제천시새마을회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천구새마을회와 함께 지역 발전과 국민성공시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양 단체의 상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새마을운동의 가치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덕 양천구새마을회 회장은 “제천시새마을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양천구새마을회도 지역 발전과 국민성공시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천구새마을회와 제천시새마을회가 지역 발전과 국민성공시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새마을운동의 정신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천또바기뉴스=이호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