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휴메딕스-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 “2019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및 동계물품 기증행사” 실시

㈜휴메딕스 제천공장(공장장 김봉수)은 23일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진상)에 지역 내 홀로 계시는 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위하여 사랑의 쌀(10kg) 20포와 동계물품 이불 8채를 전달하였다.

㈜휴메딕스 제천공장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이해 부서회식비 등 소비성 행사를 줄이고 십시일반 모인 성금으로 진행된 본 행사는관내 홀로 계시는 어르신과 소외계층 어르신들이 따뜻한 연말을 잘 보내실 수 있도록 작은 힘이라도 보태기 위해 기획되었다.

작년에도 지역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동절기 이불 8(10kg) 20포를 본 복지관에 전달한 바 있으며, 나눔의 봉사정신’ 확산을 위해 정기적으로 관내 복지관에 방문해 배식봉사활동과 제천산업단지 우리일터 환경정화활동’ 및 사랑의 쌀 나눔행사’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월동물품과 쌀을 후원해주신 휴메딕스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께 물품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휴메딕스는 지역 고용창출과 일·가정 양립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2018년 충청북도 고용우수기업 및 2019 가족친화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17년 제천 바이오밸리에 2공장을 준공해 필러와 관절염 치료제 생산의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의약품 및 의료기기원료생산 분야 등 글로벌 헬스케어를 추구하는 제천의 대표적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