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2회 제천시 의림지배 전국대학동아리야구대회 개최

야구를 사랑하는 전국 대학생들의 축제의 장 ‘2024 2회 제천시 의림지배 전국대학 동아리야구대회가 대학별 방학시즌에 맟추어 7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제천 송학 야구장 및 금성야구장에서 개최된다.

전국의 대학 동아리 야구 선수들에게 청풍명월의 고장 제천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지난해 이어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제천시 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박기영)가 주최·주관하고 제천시와 제천시의회제천시체육회가 후원하며전국의 대학생부 48개 팀 1,5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친다.

‘2024 2회 제천시 의림지배 전국대학동아리야구대회는 대학생들의 야구 종목 저변 확대와 대회를 통한 전국 대학동아리팀들 간의 경기력 향상지역 경제활성화를 목표로 개최하게 되었다.

제천 소재 대학인 세명대학교 세이프티존 동아리가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7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졸업생 부문재학생 부문으로 나뉘어 예선 토너먼트가 진행되고 7월 20일 4강전과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제천시 관계자는 제천시 야구소프트볼협회는 최근 유소년중학교대학동아리사회인여자야구 등 남녀노소가 다양하게 참여하는 야구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대회 운영 노하우를 많이 가지고 있다대회에 참가하는 대학생들에게 제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선사하여 앞으로 더욱 많은 대학 야구인이 제천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