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휴온스그룹 내 엑스포 지원 TF팀 구성, 엑스포 전방위 지원 실무회의 개최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공동조직위원장인 송수영 휴온스 글로벌 및 휴온스 대표는 그룹 내 엑스포 지원 TF팀과 함께 2월 14일 엑스포 조직위원회를 방문해 엑스포 지원을 위한 실무회의를 개최했다.
휴온스 그룹은 제약, 바이오,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등 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걸쳐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이번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 1월 그룹 차원의 엑스포 지원 TF팀을 발족하고 조직위원회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TF팀은 휴온스글로벌 강신원 전무이사를 총괄책임자로하여 산업관전시부스운영팀, 참여기업 유치지원팀, 홍보지원팀, 물품지원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엑스포 성공추진을 위해 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해외기업과 바이어 유치 지원을 중점으로 전시, 홍보 지원 등 전방위적으로 조직위와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송수영 공동조직위원장은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국내 한방천연물 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중요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휴온스 그룹이 조직위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한방천연물 산업의 세계화를 위해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천연물과 함께하는 세계, 더 나은 미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2025년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30일간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엑스포는 국내외 250개 기업이 참가하며, 3,500명의 해외 바이어가 초청되어 수출상담 등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