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 고양시청 등 명절 현장특판 지난 설보다 46% 매출 신장
한방바이오 제천몰’ (이하 제천몰)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8월 5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 중인 명절 할인 이벤트와 함께 특별히 마련한 현장 판촉행사가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방바이오 제천몰’은 한방특화도시 충북 제천시가 지원하고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유영화)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지난 달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시청 내 특별판촉행사를 시작으로 30일은 고양시청에서, 그리고 지난 3일 충북도청, 4일 제천시청에 이르기까지 명절맞이 특별할인 제품을 중심으로 한 총 5일 간의 현장판매 실적만 총 2천 2백여만원을 기록했다.
제천시와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하 재단)은 2천 2백여만 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매출목표를 훨씬 상회하는 판매액을 달성했다.
당초 매출 목표는 각 지자체 청사 내의 각기 다른 현장 여건과 짧은 시간동안만 판매하는 단일 행사인 점을 고려해 지난 설 명절 현장특판과 비슷한 수준인 1천 4백만 원 정도였다.
이번 제천몰 추석맞이 현장판촉 행사를 통하여 지자체 공무원을 대상으로 제천지역 한방제품의 우수성과 다양성을 알리고 제천의 한방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
그 동안 제천시와 재단은 명절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제천의 우수한 한방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현장에서의 판촉행사를 개최하고 제천의 한방제품 홍보 및 매출신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올해에도 제천몰 추석맞이 할인이벤트를 통해 제천한방기업에서 생산하는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 등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을 인터넷 쇼핑몰 “한방바이오제천몰”에서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함과 동시에 전제품을 무료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아직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제천몰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강한 한방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면서 이번 명절 할인행사를 통하여 시민들에게 우수한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더불어 한방기업의 매출증대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천몰의 추석맞이 명절 이벤트는 이달 15일까지 계속되며 제품 구매는 한방바이오제천몰 홈페이지(www.jc-mall.com)에서 상시주문 가능하며, 전화주문 등 제품문의는 고객센터(☎043-648-451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