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16회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 개최

ㅣ21일 의림지·삼한의초록길 일원에서 펼쳐지는 1천여 마라토너들의 이한치한 레이스

16회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대회가 오는 21(오전 10시 의림지와 삼한의 초록길 일대에서 열린다.

제천시육상연맹에서 주최하는 알몸마라톤대회는 해마다 전국에서 1,000여 명 이상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겨울철 이색 스포츠대회로 제천의 추위를 제대로 만끽하려는 전국의 마라토너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마라톤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연령·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대회 참가자들은 삼한의 초록길 산책코스 왕복 7km(의림지에코브릿지그네공원 반환)를 달리게 된다.

이번 제16회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 참가자에게는 기록증과 완주 메달이 제공되며 종목별 남녀 각 1~3위까지 상패와 부상이 수여될 뿐 아니라 각종 특별상과 행운권 추첨으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최승철 제천시 육상연맹회장은한겨울 제천 의림지와 삼한의 초록길을 배경으로 한 알몸마라톤대회에 마라톤 애호가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 참가신청 접수 기간은 이달 15일까지로 제천시육상연맹 홈페이지(www.jcaaf.com)에서 세부 대회요강 확인 및 참가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