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2021 대한민국 의정대상’에 이어‘2021 국정감사 우수의원’‘좋은 정치인상’
ㅣ‘한눈 팔지 않고 묵묵히 의정활동에 전념, 분에 넘치는 좋은 평가 받아 ’
ㅣ중앙선대위 충북조직총괄본부장, 후보전략자문위원, 정책총괄부본부장 맡아
21일(화) 충북 제천·단양 출신 국민의힘 엄태영 의원은 ‘2021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되어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2021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은 시사뉴스와 수도권일보가 주관하여 지난 국정감사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국회의원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엄태영 의원은 국회 의원회관에서 진행된 수상식에서 ‘한눈 팔지 않고 묵묵하게 의정활동에 전념했지만, 너무 분에 넘치게 좋은 평가 받아 무거운 책임감은 느낀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엄의원은 같은 날 오후, 범시민사회단체연합에서 수여하는 ‘좋은 정치인상’도 수상했다. ‘좋은 정치인상’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다. 지난 11월 대한기자협회와 한국유권자총연맹이 주관하는 ‘2021년 대한민국 의정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국회의원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권위있는 상을 3개 수상하며 여의도 정치권에서 주목받는 국회의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 충북조직총괄본부장, 후보전략자문위원, 정책총괄부본부장 등 중책을 맡고 있는 엄태영 의원은 연일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2022년에도 ‘제천단양의 발전과 정권교체를 위해 소금같은 역할을 하겠다’는 엄의원의 행동하는 의정활동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