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들에게 낮 시간 동안 활동위주의 프로그램과 교육 등 을 제공하는 세하주간활동센터는 11월 2일 오후 2시 신백동 센터에서 이전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배동만시의회의장, 제천시노인장애인과 유재숙과장, 주인점제천지체장애인협회장, 김성진자원봉사센터장, 김진환제천적십자지구협의회회장, 사회복지법인다하 장병호이사장을 비롯하여 김춘호운영위원장, 관계기관단체장, 그리고 센터이용자 및 보호자, 지역주민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 진행은 박화자세하주간활동센터 인사말과 제천시노인장애인과 유재숙과장, 배동만시의회의장님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어 테이프 컷팅과 이용인들의 활동을 담은 영상시청, 다과회 순으로 진행했다.
사회복지법인다하(이사장 장병호)는 이용자의 욕구에 의해 설립된 제천시 제1호인 세하주간활동센터가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개선되어 기쁨을 감출 수 없다며, 제천시의 관심과 사랑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제천시에 대해서도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세하주간활동(센터장 박화자)은 “장애인 편의시설이 갖추어진 새로운 보금자리가 마련되어 이용자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어서 기쁘고, 새롭게 출발하는 마음으로 열정과 책임감을 갖고 지역사회와 연계해서 협력관계를 이루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