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사진·46) 전 제천시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장이 10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충청북도의원 제천시 제1선거구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김 예비후보는 “충청북도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 부회장과 제천시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장을 2년간 역임하면서 충청북도 교육청과 소통하며 우리 미래의 교육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해왔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제천을 선진교육의 도시로 만들고, 아동•청소년의 교육을 받기 위해 찾아와 청년이 되어서는 넉넉한 일자리로 뿌리를 내려 자리 잡고 살 수 있고, 소상공인을 비롯한 지역의 모든 경제활동인구가 살기 좋다 말할 수 있는 제천으로 만들도록 하겠다”고 뜻을 강조했다.
이어 “사회복지 전공을 살려 다양한 사회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공적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소한의 기본욕구를 보장해 줌으로써 그들의 행복을 증진시키고 함께 잘사는 것이 나의 몫이라는 생각으로 소외받는 곳이 없도록 찾아보고 시민과 소통하며 행복한 제천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김 예비후보는 제천의 민심을 존엄하게 받들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세부공약을 추후 몇 차례에 걸쳐 기자회견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 예비후보 사무실은 제천시 노인종합복지관(전 하나웨딩홀) 옆에 자리를 잡았다.
[학력 및 경력]
현)
– 국민의힘 충북도당 대변인
–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충북연합회 부회장
– 윤석열후보 충북도당 제천시.단양군 선거구 대변인
– 제천시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 회장
– 바르게살기운동 제천시협의회 이사
– 제천시 청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 제천시 학교폭력대책 지역협의회 위원
– 충청북도제천시교육지원청 미래교육협치위원회 위원
– 제천시 청전동 자율방범대 대원
– 부릉 대표
전)
– 약산복지재단 약산노인요양원 시설장
– 내토중학교 학교운영위원
– 산업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
– 사단법인 한국BBS 제천시지회 사무국장
– 바르게살기운동 재천시협의회 사무국장
– 대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총동문회 사무국장
학력)
의림초등학교,대제중학교,제천농업고등학교(현제일고),대원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