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글로벌 제천문화재단에 지정 후원금 기탁
제천시는 ㈜일진글로벌이 지난 26일 제천시청을 방문하여 제천문화재단에 “겨울왕국 제천 페스티벌 시즌2”의 성공을 위한 5,0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상천 제천시장, 송영수 ㈜일진글로벌 사장 및 시와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송영수 사장은 “(주)일진글로벌은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기업가치 실현을 위해 늘 주위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지역의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며 “겨울왕국 제천 페스티벌 시즌2가 열리는 금년이 사계절 도심축제로 자리 잡아가는 중요한 시기라 생각되어 힘을 보태게 되었다”고 말했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이상천 시장은 “뜻깊은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페스티벌이 단순한 지역축제를 넘어 추운 겨울 침체된 도심과 지역 상권에 활기와 희망을 불어넣고 전국적으로 흥행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환상의 겨울 벚꽃과 신비의 얼음성이 있는 겨울왕국제천페스티벌 시즌2는 오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7일가지 39일 간 제천 시내 문화의 거리 및 의림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겨울왕국 카니발 퍼레이드, 얼음성 홀로그램 퍼포먼스, 야외스케이트장 및 눈썰매장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에 맛있는 먹거리까지 더해지는 등 작년보다 풍부한 내용으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