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웰레스트, 제천 제3산업단지 공장 착공

고물가금리인상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 잇따른 기업투자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업인 ㈜웰레스트(대표이사 정성인)가 제천 제3산업단지 공장 신축을 위한 첫 삽을 떴다.

제천시는 10월 5일 제천 제3산업단지에서 김창규 제천시장이정임 제천시의회의장정성인 대표이사 및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웰레스트 제천 공장의 기공식을 가졌다.

2020년 설립된 ㈜웰레스트는 제품 연구 개발을 비롯한 안정적인 원료 확보 등의 사업확장을 위해 제천 제3산업단지에 165억원을 투자하여 연면적 7,570.29(2,289규모의 공장을 건설할 계획으로, 60여명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정성인 대표이사는 우수한 입지조건을 가진 제천시의 적극적인 유치 노력과 행정지원에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다앞으로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3산업단지에 기업의 미래를 담는 통 큰 투자에 큰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지원을 통한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고물가와 금리인상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제천에 잇따른 기업들의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다현재 ㈜일진글로벌 제4공장㈜지구인컴퍼니 및 ㈜인팩의 공장등록이 완료된 상황이며그 밖의 협약기업들도 착공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