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청풍면 직능단체 및 개인, 청풍면행정복지센터에 1400만원 상당 추석명절 위문품 기탁

제천시 청풍면 행정복지센터에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난 11청풍면 이장협의회(회장 이동춘)를 비롯해 14개 단체 및 개인 등이 1,400만원 상당의 쌀라면두유바비큐세트 등 추석맞이 물품을 기탁했다.

물품 기부에는 이장협의회(회장 이동춘),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혁상),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정), 체육회(회장 김재호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전태로), 새마을부녀회(회장 유미화), 청풍면의용소방대(대장 장수윤), 청풍자율방범대(대장 장태호), 자율관리어업공동체(위원장 이강준), 제천낚시협회(회장 박천복), 학현송이작목반(대표 김동춘), 청풍호반케이블카(사장 오영록), 청풍유스호스텔(원장 김선한), 카우보이그릴(대표 홍현선등이 함께 했다.

기탁한 추석 위문품은 청풍면행정복지센터청풍면 각 이장 등을 통해 11일 청풍면 관내 어려운 이웃 110여 가구에게 직접 전달됐다.

조견행 청풍면장은 매년 명절 때마다 많은 관심과 온정을 베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단체와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한 청풍면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