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가칭 ‘제천, 무엇이든 물어보세 톡!’내달 2일부터 시범운영
제천시는 시민중심 종합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콜센터 운영을 시작한다.
제천시 모바일 콜센터는 핸드폰 문자메시지와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민원인의 단순 민원에 대한 실시간 답변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내달 2일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하여 7월 1일 정식운영에 들어간다.
운영시간은 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 6시까지로 신청방법은 문자(010-6854-5114)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okjc114)를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보다 쉽고 정확하게 알고 싶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더 만족하는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