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문화재단 “생활문화주간 <모두의 산책하소!>”

ㅣ11월 11일부터 25일까지…전시·강연·체험·공연 등 한 번에!

제천문화재단이(이사장 김상수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생활문화주간모두의 산책하소!」를 개최한다.

「생활문화주간모두의 산책하소!」는 올해 문화재단에서 진행된 자체사업과 공모사업이 결합된 성과공유회생활문화동호회별 강연 및 체험전시미술공연 등을 함께 나누는 공유의 자리이다.

먼저 생활문화주간 동안 산책 내부 곳곳에서 <산책학교수강생들의 어반드로잉·아이패드 드로잉 미술 작품 및 <하소로 레트로성과공유회 작품과 함께 <생활문화동호회지원사업공예분야 동호회 작품 전시가 이뤄진다.

11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는 <생활문화동호회 마스터 클래스 1회차(전문가 초청 강연)>과 오전 11시 <갤러리 틔움그래피티 스타즈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 공연 및 체험>이 예정되어 있다.

18일 토요일에는 오전 10시 <생활문화동호회 마스터 클래스 2회차(전문가 초청 강연)>에 이어 <생활문화동호회지원사업과 함께하는 2023 마지막 산책하소!> 체험 중심 마켓 및 생활문화 동호회 공연이 진행된다.

생활문화주간 마지막 날인 25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토요일에 산책가자마지막 프로그램 <그림책콘서트×하소네 문화문방구>가 개최되며,‘리코더 그랜드 마스터 남형주 연주가의 공연과이기훈 작가의 그림책 <9시 47> 음악과 함께하는 라이브 페인팅공연이 각각 열린다.

생활문화주간에 이뤄지는 전시 및 공연 등 각 프로그램별 자세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홈페이지와 SNS, 카카오톡 채널제천문화 통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호성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는생활문화사업에 참여하신 시민분들의 노력과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번 생활문화주간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앞으로도 시민 주체의 제천형 생활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