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NH농협은행 1억 6천만 원, 신한은행 5천만 원, 일진글로벌 2천만 원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이하 JIMFF, 집행위원장 이동준)가 스폰서 및 협력업체를 공개했다. 수많은 업체들이 JIMFF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먼저, 타이틀 스폰서 NH 농협은행이 1억 6천만 원을 후원했다.
전달식은 지난 8월 8일, 김창규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이사장(제천시장), 이동준 집행위원장, 박시원 NH농협은행 제천시지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NH농협은행은 2005년 제1회 영화제부터 올해까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오피셜 스폰서로는 신한은행과 아세아시멘트가 참여했다. 이 중 신한은행은 5천만 원을 후원했다. 전달식은 지난 12일 김창규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이사장(제천시장), 이동준 집행위원장, 신한은행충북영업본부장 우준식, 신한은행 제천금융센터장 이유신, 신한은행시청출장소장 이수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일진글로벌은 2천만 원을 후원했다. 전달식은 지난 13일 김창규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이사장(제천시장),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신성미 대외협력이사, 송영수 일진글로벌 대표이사, 지동학 일진글로벌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외에도 문화체육관광부, 충청북도, 제천시, 영화진흥위원회, 제천문화재단, 제천예술의전당, 도테라,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야쿠르트, 호반 호텔&리조트, 하이스트레인저, 1555, (주)대신환경기술, 해동종합건설(합), 호암엔지니어링㈜이 후원사와 협력업체로 도움을 보탰다.
한편,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