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제천시민 그리고 단양군민 여러분! 이찬구 인사드립니다.
저는 “오직! 제천단양”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일념으로 주민여러분 곁에서 뜻을 키우며 제천단양 주민이 요구하는 중도보수대통합의 큰 뜻을 이뤄냈습니다.
그러나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는 경선도 실시하지 않고 저 이찬구를 컷오프 했습니다.
많은 아쉬움이 있지만 이 또한 저의 부족함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더 배우고 공부해서 제천단양의 미래발전에 쓰임이 되는 정치인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그간 각계 각층의 지도자들께서 건강하고 역동적인 제천단양 발전을 위해 무소속출마의 권유가 있으셨지만 중도보수표의 분산을 걱정하시는 분들과 국가 미래를 걱정하시는 많은 분들의 뜻을 받들어 무소속 출마 의지를 거두어 들이기로 결심하였습니다.
국민 한분 한분의 준엄한 명령을 받들어 이룬 미래통합당이 제천시민과 단양군민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진정한 국민의 정당으로 발전하기 위해 정성을 다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나라가 많이 어렵습니다. 이번 국회의원 총선거를 통하여 불공정한 국정운영을 일삼고 있는 문재인정부의 폭정을 심판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나라와 제천단양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헌신하겠습니다. 그동안 저를 도와 주시고 사랑을 베풀어 주신 은혜를 잊지 않고 늘 가슴에 새기겠습니다.
존경하는 제천시민 단양군민여러분!
지금의 어려움 슬기롭게 잘 이겨내시고, 더 큰 뜻 이루시도록 제가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제천시민 단양군민 여러분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찬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