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LA 한인축제에 제천 한방·천연물제품 선보여

ㅣ9월 26부터 29일까지 LA 한인타운에서 열리는 축제 참가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개최지인 제천의 한방·천연물제품이 LA 한인축제 참가를 통해 미주 시장의 문을 두드렸다.

9월 26일부터 시작해 9월 29일까지 나흘간 미국 LA 한인타운 내 서울국제공원에서 열리는 제51회 LA 한인축제는 미주 최대 규모 한인축제로농수산엑스포·우수상품박람회도 함께 열려 매년 30만명 이상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천시와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은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기업 6개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통해 미주시장 수출 상담과 상품 판매 등을 진행한다.

참가 제품은 제천의 대표 약초인 황기둥굴레감초도라지와 쌍화차 등 차류약초한과다슬기된장 등의 식품한방샴푸세럼 등의 화장품과 치약 등 22종이다.

또한 판로 개척뿐만이 아니라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홍보도 병행한다제천시는 행사 개최를 앞두고 천연물 조직배양 상용화시설천연물 소재 전주기 표준화 허브 등 관련 기반 구축 등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중으로현지에서 글로벌 한방·천연물 허브 도시 제천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최명현 이사장은 올해 참가한 제천 기업들은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을 제품들만 선보인다이미 자체 경쟁을 거친 만큼 품질에 대해서도 신뢰를 쌓았다. LA 시민들도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제천의 한방·천연물제품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