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거주지 제한 없애고 전국 19~39세 청년에게 참여기회 제공
제천역세권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오는 23일까지 한마음리빌드아카데미 참여자를 추가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제천역세권 도시재생사업 지역 내에서 창업하기를 희망하는 제천시민 뿐만 아니라,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국의 19~39세의 모든 청년으로 대상을 확대해 모집할 방침이다. 참여신청서를 이메일(shopincu@scghuman.com)로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이와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국인 ㈜SCG(☏ 02-855-4991)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성공 창업을 꿈꾸고 있는 예비창업자에게는 사업계획 수립부터 사업화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가들과 함께할 수 있는 만큼 너무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이번이 마지막 기회가 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마음리빌드아카데미는 성공창업의 꿈을 키우는 전국의 청년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유망 창업아이템과 혁신기술을 보유한 우수 창업자를 발굴해 교육・코칭, 사업화 자금, 입주공간 등 창업 전단계를 지원하는 창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최종 선발된 예비창업자에게는 창업 역량 강화 교육, 분야별 1:1 맞춤 컨설팅, 사업화지원금 총 8,000만원, 크라우드펀딩 및 창업공간 등이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