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2024 코리아컵 제천 국제남자배구대회’ 개최 업무 협약 체결

제천시와 대한배구협회가 「2024 코리아컵 제천 국제남자배구대회」 개최에 따른 협약을 공식 체결했다.

29일 오전 제79회 전국 종별배구선수권대회가 열리는 제천 실내체육관에서 김창규 제천시장과 오한남 대한배구협회 회장안성국 제천시체육회 회장이건희 제천시 배구협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상호 협조를 다짐했다.

2024 코리아컵은 한국 남자배구의 국제 경기 경험의 축적과 국제무대 복귀의 발판이 되는 것에 의미가 있으며 그 첫 대회를 제천에서 치르게 된다한국중국일본이집트호주 5개국의 배구 대표가 만나는 이번 국제 남자배구대회는 7월 13일부터 5일간 제천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선수단과 관계자관객까지 일 3,000여 명이 제천을 방문할 예정이다.

오한남 배구협회 회장은 그동안 제천시에서 종별 배구선수권대회를 비롯한 각종 배구대회를 개최하는 데 많은 지원을 해주신 김창규 제천시장님과 제천 시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이번 국제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제천시는 초··고등학교 모두 배구팀을 운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훌륭한 선수들을 다수 배출한 배구의 뿌리 일부라고 할 수 있다앞으로도 제천시와 대한민국 배구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