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국무총리 표창 박귀녀 여성회장… 청소년인식개선사업 도교육감 감사장 수여
바르게살기운동제천시협의회(회장 김회원)는 13일 한방생명과학관 다목적강당에서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다짐대회」를 개최했다.
김창규 제천시장, 이정임 제천시의회 의장 등의 내빈과 바르게살기 위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와 교통안전 강의, 공식행사 순으로 진행하며 회원들의 사기 진작과 단결을 도모했다. 또한 올해 처음 진행한 「청소년인식개선사업」으로 충청북도 교육감 감사장을 수상했음을 알리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조직의 노력을 자축했다.
이 후 바르게살기운동 확산과 국가사회 발전에 헌신적인 노력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아 박귀녀 바르게살기운동제천시여성회장에게 국무총리 표창이 전수됐고, 이 외에도 제천시장 표창 10명을 비롯해 총 31명의 수상식이 이어져 회원들을 격려했다.
김회원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들이 역량을 결집하고 소통과 화합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며 “2023년에도 바르게살기운동을 적극 전개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제천시협의회는 국가상징 선양운동 실천, 독거노인 급식 배달봉사 등을 추진해 나가며 지역사회 발전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