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제천시 관광사진 공모전… 허범영씨의 “의림지의 봄” 등 27점 선정

ㅣ()제천시관광협의회 주관.. 450여 출품작 중 27점 선정

허범영씨의 의림지의 봄작품 대상, 최우수상 강문구씨의 노을 속 옥순대교와 출렁다리”, 박충수씨의 “배론성지의 가을수상.. 12월 7일 시상 및 전시

제천시가 주최하고 ()제천시관광협의회가 주관한 “2021 제천 관광사진 공모전의 수상작이 공개됐다.

문체부 공모사업인 지역관광 추진조직(DMO) 육성사업으로 추진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450점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대상 1최우수상 2우수상 4입선 20점 등 총 27점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허범영씨의 의림지의 봄

▲강문구씨의 노을 속 옥순대교와 출렁다리

▲박충수씨의 “배론성지의 가을

대상의 영예는 제천 대표 관광지인 의림지를 아름답게 표현한 허범영씨의 의림지의 봄에게 돌아갔다최우수상에는 강문구씨의 노을 속 옥순대교와 출렁다리”, 박충수씨의 “배론성지의 가을이 선정됐다.

우수상에는 나기환씨의 청풍호반의 가을”, 장하나씨의 제천의 아침”, 이형남씨의 어서와옥순봉 출렁다리는 처음이지” 작품과 신호규씨의 영상작 제천은 나에게 좋은친구다가 각각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12월 7일 제천 의림지역사박물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2022년 1월 말까지 의림지역사박물관에서 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수상작들은 제천시 소유로 귀속되어 공공저작물로 등록되며상업적 용도를 제외한 각종 시정관광홍보에 활용될 수 있게 된다해당 사진들은 제천 사진DB 및 제천시 관광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제천시관광협의회 김태권 회장은 제천 대표 관광지를 표현한 우수한 사진들을 만날 수 있어 매우 기쁘고참여해 주신 모든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수상작들이 지역 관광 홍보에 적극 활용될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