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휴온스그룹,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5천만원 ‘쾌척’

휴온스휴메딕스휴온스바이오파마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후원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휴온스그룹의 ㈜휴온스㈜휴메딕스㈜휴온스바이오파마 3개사가 다음 달 10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13일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휴온스그룹의 3개사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김창규 이사장(제천시장), 이동준 집행위원장휴온스 송수영 대표이사,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이사휴온스바이오파마 김영목 대표이사 등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천시청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서 휴온스와 휴메딕스는 각 2,000만원휴온스바이오파마가 1,000만원을 후원하여휴온스그룹 3개사가 총 5,000만원을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전달했다.

휴온스휴메딕스휴온스바이오파마 3개사는 제천 제1바이오밸리내에 입주 해 있는 지역의 우수 기업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제천의 이미지 제고와 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

이날 휴온스그룹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역과 함께 성장하여 한국 음악영화발전을 물론 세계적인 영화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후원해주신데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제천시도 기업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휴온스는 글로벌 품질의 혁신적 의약품을 개발‧생산‧공급하는 글로벌 토탈헬스케어 기업으로서 꾸준하게 성장을 거듭하는 국내 유명 제약사이다.

휴메딕스는 신소재 및 고부가가치 원료에 대한 핵심원천기술을 통해 에스테틱은 물론 전문 바이오 의약품 분야로 사업영역을 지속 확대하며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휴온스바이오파마 또한 지속적 R&D 투자와 보툴리눔 톡신 제제의 글로벌화난치성 질환에 대한 바이오 의약품 신약 개발 사업 등을 통해 글로벌 바이오기업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 10일부터 15일가지 6일간 청풍호반무대, CGV제천제천실내체육관제천문화회관 등 제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올해는 축제의 정체성을 한층 더 강화해 대표 음악프로그램인원 썸머 나잇을 비롯한 필름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