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 아리바이오, H&B 베트남 헤븐뷰티와 연간 70만 달러 수출 협약 체결

충북 제천 한방바이오클러스터 회원사인 아리바이오H&B가 지난 7일 베트남의 대표 헬스케어 기업 헤븐뷰티(HEAVEN BEAUTY)와 약 70만 달러(한화 약 10억 원규모의 수출 계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리바이오H&B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을 본격적으로 베트남 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아리바이오H&B는 지난 5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베트남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헤븐뷰티는 아리바이오H&B의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협력 관계를 강화해 왔으며제품의 현지 인허가를 주도적으로 진행했다지난 10월 베트남에서 `매일강황커큐민프리미엄365′의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획득한 후헤븐뷰티 대표단이 제천 공장을 방문해 MOU를 체결했다.

이정옥 아리바이오H&B 대표이사는 이번 MOU 체결은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혁신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헤븐뷰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리바이오H&B의 제품을 베트남 전역에 공급할 계획이며양사는 장기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목표로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아리바이오H&B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제 전시회와 행사에 참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방침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