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자원봉사센터, 홍보서포터즈 평창·정선서 2024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홍보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철)는 9월 23일(일) 2024제천한방바이오박람를 알리기 위해 2024 평창 백일홍축제장과 정선 아리랑 시장에서 집중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홍보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40여 명은 추석맞이 정담은 송편 & 전 나눔 행사에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한 자원봉사자라 의미를 더했다.

자원봉사자들은 평창 백일홍 축제장에 도착해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에게까지 제천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홍보에 총력을 쏟았다.

다음으로 자원봉사 홍보단원들은 정선 아리랑센터 아리랑 홀에서 창작 뮤지컬 ‘아리 아라리’를 관람하고 정선 아리랑시장 오일장에서 마주친 사람들에게 2024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팸플릿을 나누어 주었다.

밝은 표정과 친절한 말투로 “2024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애 꼭 놀러오세요”, 한방의 도시 제천으로 힐링오세요”,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등 제천한방박람회를 하나라도 더 알리겠다는 열정적 모습이었다.

박종철 센터장은 “발로 뛰는 적극적인 현장홍보를 통해 자연치유의 도시 제천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제천또바기뉴스=이호영기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