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시 청소년기관 지도자‧청소년, 2024년 충청북도 청소년지도자대회 2개 부문 수상

지난 14일 제천시 청소년기관 지도사 및 청소년이 ‘2024년 충청북도청소년지도자대회에서 우수 지도사 및 청소년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충청북도청소년지도자대회는 도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하고도내 청소년 사업에 공헌한 우수 청소년 지도사(단체및 청소년을 포상하는 대회다.

제천시는 지도자 부문은 ▲제천시청소년문화의 집 정복순(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상▲제천시청소년센터 장세희(충청북도청소년지도사협회장상)가 수상하였으며청소년 부문에서는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정서윤 학생(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장상)▲장락청소년문화의집 임서현 학생(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장상이 각각 수상하였다.

이번 표창장 수상을 통해 제천시 청소년기관 소속 청소년 지도사들은 앞으로도 청소년들과 함께 활동을 하며청소년들이 나아가는 길을 다채로운 색상으로 채워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신 기관과 지도자 및 청소년들 덕분에 좋은 성과를 거두는 영광을 안았다라며, “제천시는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제천청소년문화의집장락청소년문화의집제천시청소년센터는 청소년 프로그램을 발굴‧지원하며 다양한 활동을 청소년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제천또바기뉴스=이호영기자)

저작권자 ©제천또바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후원계좌 새마을 9003-2812-3860-4
예금주 제천또바기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